클리퍼들이 부분적인 개편으로 터커를 트레이드하려고 시도합니다

클리퍼들이 부분적인 개편으로 터커를 트레이드하려고 시도합니다

클리퍼들이 부분적인 개편으로 터커를 트레이드하려고 시도합니다

Blog Article

클리퍼스는 지난 시즌에도 터커 트레이드를 희망했습니다. 클리퍼스에 포워드가 다수 포진한 터커는 기회를 잡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2022-2023시즌부터 노쇠한 모습을 보였던 터커는 지난 시즌에는 거의 뛰지 못했습니다.

클리퍼스는 지난 시즌 초반 제임스 하든을 영입하는 대가로 터커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하든을 영입할 당시만 해도 백코트 기수가 있었지만 터커와 함께 지출이 늘어났습니다. 반면 필라델피아는 트레이드를 희망했던 하든을 내보내는 대신 터커를 내보내 올여름 샐러리캡을 본격적으로 비울 수 있었습니다.

클리퍼스에게도 다른 선택지가 없었습니다. 지명권을 트레이드에 사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 하든을 데려올 때 터커를 영입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 터커의 자리가 꽉 차서 영입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그는 트레이드도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계약은 다가오는 2024-2025시즌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거래를 성사시키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몸값도 문제였습니다. 최저 연봉뿐만 아니라 연봉도 1,000만 달러가 넘었기 때문입니다. 지난 시즌에는 1,100만 달러를 받은 것 외에도 다음 시즌에는 1,154만 달러를 받을 예정입니다. 선수 옵션으로 분류되었지만 예상대로 유지하기 위해 행사했습니다. 이적 시장에 1,000만 달러가 넘는 계약을 따내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터커의 계약이 다음 시즌 말에 종료되는 만큼 성숙한 계약자로서 장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의 몸값을 고려하면 트레이드가 쉽지 않아 보입니다. 터커는 적어도 2라운드 지명권을 사용해 계약을 철회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클리퍼스는 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는 2라운드 티켓도 극히 제한적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계약 기간이 1년 남았을 때 현실적으로 해지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교착 상태에 직면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터커가 계약을 해지할 방법은 없습니다. 인수전에 나서야 한다면 몸값의 일부라도 포기해야 합니다. 클리퍼스는 다음 시즌 총액에 연봉의 일부를 포함시켜야 하는 부담도 가질 수 있습니다. 먹튀검증

거래의 어려움을 고려할 때 클리퍼스는 시즌 중에 계약을 해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계약이 해지될 수 있다면 가장 좋겠지만, 이연된 금액을 통해 해제하는 것이 더 현실적일 수 있습니다. 이연된 금액이 있다면 연봉을 3년에 걸쳐 나누어야 하며, 다음 시즌부터 2026-2027년까지 약 330만 달러가 샐러리캡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Report this page